티스토리 뷰


비디오 마케팅을 활성화하는 좋은 아이디어



고객 기반을 확장할 수 있는 수많은 기회가 온라인으로 제공됨.


비디오 마케팅은 정말 효과적이다.


조직의 이상과 관련이 있는 비디오는 시청자들에게 재미있는 메시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트래픽의 수많은 파도를 끌어낼 수 있다.


이 글은 어떻게 하면 제대로 할 수 있는지 알려 줄 것이다.




어떤 마케팅 비디오도 짧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더 짧은 주의력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빨리 얻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더 긴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면, 그것을 다른 섹션으로 나누어라, 그것은 시청자들에게 더 쉽게 소화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과 친하게 지낼 수 있다.


고객이 질문할 것을 요청하고 비디오 형식으로 응답하십시오.


질문을 보낸 사람들에게 공짜로 제품을 주는 것은 좋은 제스처가 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때 콘텐츠의 제작 가치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높은 제작 가치가 항상 수익 창출 측면에서 가장 유익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아니다.


델의 최고 승진자 중 일부는 일반 직원들이 했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에게 관심을 끌 수 있는 짧은 시간을 제공한다.


처음 10초에서 15초가 가장 중요하다.


사람들을 끌어들여 더 지켜보도록 유인할 후크를 가져라.




많은 마케터들은 단체로 일하는 것이 비디오 제작을 더 부드럽고 생산적인 경험으로 만든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것은 동료, 친구, 가족, 심지어 클럽이나 단체일 수도 있다.


비디오 끝에 있는 크레딧에 이름을 기재하여 팀원들에게 몇 분간의 명성을 부여하십시오.




유튜브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유튜브가 첫 번째 방문지가 되어야 한다.


우선, 당신의 비디오는 무료로 호스팅된다.


당신은 또한 지구상에서 세 번째로 가장 많이 방문한 웹사이트에 있다.


게다가 검색엔진 2위, 동영상 사이트 1위다.




무역 행사에 참석한다면, 당신은 무역의 특별한 부분을 테이프로 찍어야 한다.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누거나 자신의 경험이 어땠는지 보여줄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개 연설을 할 계획이라면, 누군가가 그것을 녹음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하라.




모든 것을 스스로 하지 마라.


비디오를 위해 혼자서 브레인스토밍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다양한 그룹과 브레인스토밍 세션을 진행하여 가장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하십시오.


계속 만들 수 있도록 이것을 정기적으로 해라.




비디오 작업을 할 때는 투명할 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이어야 한다.


진짜처럼 보여야 해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알게 할 때, 그들은 아마도 그들이 정말로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에게서 비슷한 제품을 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과 당신의 제품들 사이에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할 것이다.




동영상이 광고로 나타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동영상이 광고처럼 들리면, 시청자들은 보기 위해 머물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의 콘텐츠의 품질에 초점을 맞추고 팁, 재미있는 사실, 일화 및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십시오.




비디오 시작 시 항상 친절한 어조로 시청자에게 인사하십시오.


소개 문장으로 자신의 이름과 비즈니스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비디오를 닫을 때 개인 이름과 회사 이름을 반복하여 기억을 새로 고치십시오.




누구나 좋은 이야기를 즐긴다.


너의 상품에 대한 이야기를 해줄 수 있니? 당신이 참석했던 자선 행사들의 영상을 공유하고 그것의 모든 측면에 대해 토론하라.


만족한 고객의 일화와 추천서를 잊지 마십시오.




자신을 마케팅하기 위해 사용 방법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모든 관련 정보가 포함된 전체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사람들은 단순히 그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알려주는 비디오에 정말 좌절한다.


시청자들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청자들은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하게 될 것이다.




당장 비디오 마케팅에서 기대되는 결과를 보지 못하더라도 절망하지 마십시오.


청중에게 개선된 비디오를 제작하기 위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편집 기술뿐만 아니라 청중들과 비디오로 대화하는 것도 연습해야 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당신의 영역을 넓힐 수 있다.


이제 더 이상 현지 판매나 한 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광고판을 이용해 마케팅을 할 염려가 없다.


온라인에 게시된 비디오는 인터넷이 가능한 모바일 기기나 컴퓨터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볼 수 있다.


여기서 읽은 모든 정보를 가지고 좋은 마케팅 캠페인을 이끌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