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마케팅 팁 및 조언!



모바일 마케팅은 약간의 추가 자금을 가져오거나 매우 수익성이 좋은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문가가 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에게 무작위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항상 당신의 말이 적절한지 확인한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많은 실제 마케팅 캠페인의 몰락이었다.


수신자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직접 받고자 하는 내용을 보내십시오.




독자들을 위해 일해야지 너 자신을 위해 일하지 마라.


그들의 욕망과 목표물을 정확히 알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의 제품이 당신의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떠한 판매도 창출할 수 없을 것이다.


청중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잘 짜여진 미션 진술은 당신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계속 진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전 캠페인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원칙을 따르십시오.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시간을 매우 주의하십시오.


그 제안이 얼마나 유혹적이거나 메시지가 얼마나 매력적인지에 상관없이, 고객들은 업무 외 시간에 보내는 글을 감상할 것 같지 않다.




모바일 마케팅을 탐구할 때, 당신의 사이트와 광고를 올바르게 설정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장치의 기본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다양한 유형의 모바일 장치를 샘플링하여 고객이 경험하는 것에 대한 최고의 아이디어를 자신에게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것은 진짜 사람들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존경심을 가지고 그들을 대하라.


적절하게 행동하다.




당신의 마케팅 광고의 수신자들이 쉽게 보내도록 하라.


그러면 그들은 아마 그렇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의 수신자가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그것을 처음 본 사람에게도 인센티브를 포함시키기를 원한다.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사이트와 함께 SEO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모바일 검색 엔진 최적화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구글이다.


모바일 기기를 통과하는 대부분의 검색은 구글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모바일 페이지에 대해 A/B 테스트라고 하는 두 개의 다른 페이지를 시도해 보십시오.


방문자에게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환경에서 테스트가 전통적인 웹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랜딩 페이지의 A&B 버전을 생성하면 효과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다.


그 결과는 당신이 더 발전하기 위해 어떤 버전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일부로 SMS 메시지를 포함시키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고객이 선택했을 때 얼마나 자주 메시지가 전송될 것인지 분명히 명시해야 하며, 쉽게 거절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한다.


SMS 캠페인의 부실한 실행은 SMS 메시지를 수신하면 모바일 장치에 경보가 발생하기 때문에 크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조심하지 않으면 고객들에게 방해가 될 수 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고객들에게 당신의 SMS 마케팅을 받도록 하고 당신이 한 달 안에 보낼 최대 양의 문자를 지키도록 하라.


약속을 지키면 고객과의 신뢰 구축에 도움이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에는 처음에는 일반인의 눈높이에 맞지 않는 것들이 있다는 것을 지금쯤 깨달아야 한다.


열심히 일해야 하지만, 그 보상은 확실히 노력한 보람이 있다.


위의 팁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매출과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길을 잘 가고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